티스토리 뷰

 

 

 

바이두 클라우드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밑에 중국어로 뭐라고 뜨는데

항상 관심없이 보다가 어느날 눌러봤더니 오잉

클라우드 내에 중복파일이 있는지 확인 하는 기능을 하더라

 

원래 유료회원에게 제공 되는 시스템인거 같은데

무료 회원에게도 한번씩은 사용하게 제공하는거 같은데

문제는 중복파일이 몇개이고 그 용량이 몇인지만 알려주고

무료 회원에게는 제거할 수 있는 기능을 알려주지 않더라ㅋㅋ

 

그래도 원래 ps3 게임파일들을 모아 놓는 계정이 있었는데

확인해 보니 1테라 바이트가 중복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손으로 메모장으로 옮긴후 그래도 다 삭제했다

조금 고된 작업이었지만 그래도 중복 파일 지우고 1테라 바이트 확보한건

꽤나 이익이라고 생각하고 있음 ㅡ,.ㅡㅋㅋㅋ

 

원래는 유료회원 결제를 해볼까 생각했지만

다른 중국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굳이 바이두 까지 결제를 해야할까 싶어서 일단 고민중..

 

우선 바이두 클라우드 중복파일 확인 가능한 링크는 걸어놓겠음

확인해볼사람은 확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